안녕하세요,
마케터 분들의 어깨가 많이 무거울 때입니다.
아무쪼록 빠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구글 검색 / 디스플레이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측정 항목 중 전환 수가 애널리틱스 상에서 잡히는 것과 구글애즈 관리자 페이지에서 잡히는 것이
서로 상이하게 나옵니다.
예를 들면 애널리틱스 상에서는 구글 광고에서 전환이 오늘 하루 10건이 생겼다고 잡히면,
구글 애즈 관리자 페이지에서는 전환이 1 생겼다. 이렇게 뜹니다.
이건 제가 셋팅을 잘못한 것일까요 ㅜ
일단 보고는 애널리틱스 상에서 잡히는 전환 수로 보고하고 있긴 한데
왠지 찝찝해서요..
혹시 왜 이런 현상이 생겼는지, 어떻게 하면 수치를 일치 시킬 수 있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