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 - 표준이벤트에서 몇몇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결제 정보 추가(AddPaymentInfo) 이벤트는 쇼핑몰의 어떤 페이지에 심나요? 주문서작성페이지인 것 같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2) 연락하기(Contact) 이벤트 ; 예를 들어, 성형외과에서 고객의 상담전화를 유도하는 랜딩페이지에서 고객이 실제로 전화번호를 기재해서 정보를 제출하면 연락하기 이벤트가 잡히게 되는 것인가요?
(3) 동일한 기간에 결제시작(InitiateCheckout)에 잡힌 숫자가 구매(Purchase)보다 1.5~2.5배 더 많은 것은 특별한 이유 없이 일어날 수 있는 일일까요?
(4) 구매(Purchase) 이벤트의 상세정보 > URL을 살펴보니 주문완료페이지 외에도 상품의 상세페이지, 장바구니페이지가 집계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완료페이지만 잡혀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만약 그렇다면 장바구니페이지, 상세페이지가 집계되지 않으려면 해당 HTML파일에서 픽셀을 삭제해야 하는 것인가요?
(5) 장바구니에 담기(AddToCart) 이벤트의 상세정보 > URL을 살펴보니 상품의 상세페이지만 잡혀 있습니다. 장바구니 페이지만 잡혀야 하는 것이 맞다면 상세페이지 HTML파일에서 픽셀을 삭제해야 하는 것인가요?
보스님들의 답변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