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안팀장안팀장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50리터
2020.02.13 17:18
진이지니92
조회수 588
답변 1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MRES
6blog119
7이프로애드1
8bcheck
9순위올리기전문
10BGROW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김완진
6bcheck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마케팅칼잡이
10순위올리기전문
1bcheck
4MRES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순위올리기전문
8김완진
9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