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전환 관련 문의드립니다.

2020.02.13 10:33

aura28

조회수 52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기존에 네이버 브랜드 검색 '랜딩 페이지'를 '스마트스토어' 로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했었으나,

최근 '자사몰(고도)' 로 변경하여 광고를 집행중에 있습니다.


여기서 의문이 드는 점은 '스마트스토어' 나 '자사몰' 이나 동일하게 전환값이 잡히고 있다는 점인데요,

현재 저희 자사몰은 네이버와 별도로 연동된 부분이 없음에도 이 값이 잡히고 있어, 해당 트래킹이 작동되는 원리와 관련해 문의드립니다.


해당 원리를 이용한다고 하면, 트래킹이 불분명한 다른 광고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브랜드검색광고 광고전환 트래킹 전환추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알고리즘강사김목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기타 온라인마케팅
유리나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키워드광고#웹문서마케팅#기타 검색마케팅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오토끼

두부플러스

#웹사이트 운영#쇼핑몰 운영#제작/솔루션
갑환이

결과를 만드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