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전환 관련 문의드립니다.

2020.02.13 10:33

aura28

조회수 17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기존에 네이버 브랜드 검색 '랜딩 페이지'를 '스마트스토어' 로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했었으나,

최근 '자사몰(고도)' 로 변경하여 광고를 집행중에 있습니다.


여기서 의문이 드는 점은 '스마트스토어' 나 '자사몰' 이나 동일하게 전환값이 잡히고 있다는 점인데요,

현재 저희 자사몰은 네이버와 별도로 연동된 부분이 없음에도 이 값이 잡히고 있어, 해당 트래킹이 작동되는 원리와 관련해 문의드립니다.


해당 원리를 이용한다고 하면, 트래킹이 불분명한 다른 광고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브랜드검색광고 광고전환 트래킹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윤들닷컴이동윤

영상 / 비주얼디자인 / 디지털콘텐츠 전문가

#콘텐츠마케팅
광고관리전문

함.관.추 (홈페이지=카톡 오픈채팅)

#키워드광고#파워컨텐츠#배너광고
바람의영혼

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 관련법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