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애널리틱스에서 소스/매체확인 시
페이스북 소스/매체의 경우 굉장히 다양한 방식으로 집계가 됩니다.
어떤것은 리퍼러,
어떤것은 캠페인 아이디,
어떤것은 페이스북 피드...
이렇다보니 광고 성과를 제대로 측정하기가 어려워요.
이들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어떤것을 광고 성과로 볼 수 있을까요?
답변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