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광고 클릭당 단가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2019.09.18 16:56

CHOBO마케터

조회수 436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6일차라 기본 개념이 많이 부족한 점을 감안해서 봐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CPC광고의 대표적인 키워드광고로만 생각을 해서 그런지

페이스북 광고 또한 


1)일 예산을 정한다.

2)클릭당 단가를 정한다

 ㄴ현재 노출되고 있는 광고 기반으로 클릭당 단가를 설정

3)클릭될 때마다 광고비가 소진되고, 일 예산에 도달한 경우 노출이 꺼진다


로 생각을 했는데

이해한 내용으로는 클릭 수 / 일 예산 더라구요.


그럼 상식적으로 예산을 낮게 잡으면 클릭단가가 낮아 지는거라 

광고를  관리해주는 사이트에 클릭당 단가 개념과 생각하고 있는대로 예산을 낮게 잡으면 되냐니, 그렇게 하면 된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내용인 건가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김종진

아이보스 웹분석

#오프라인 광고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광고관리전문

함.관.추 (홈페이지=카톡 오픈채팅)

#키워드광고#파워컨텐츠#배너광고
상원1

마케팅 랩소디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