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가 상품페이지가 아닌 이벤트 페이지 혹은 기획전 페이지 방문자인 경우
카탈로그를 이용한 페이스북 다이내믹 광고 진행 시 어떤 상품이 노출 되는지요?
- 저희가 지정한 예를 들면 인기상품순이라던지 특정상품을 지정해서 노출 시키는 건지요?
페이스북 내에서 자동으로 최적화 되는건지..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상품이 노출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카탈로그에 등록된 상품 중에서 가장 맞는 상품을 끌고 오게 되는건가요? 그러면 이벤트나 기획전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에겐 어떤 상품이 매칭되어 노출될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