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신생 화장품회사의 Roas 및 kpi잡기

2019.06.14 08:12

syori92

조회수 633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0 리터 중 80%인 240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신생 화장품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

외국 자본을 기반으로 세워서 자본은 많아요

근데 주력제품을 만들지도 않은 상태로

빅모델을 우선적으로 선발하여 

광고도 진행하지 못하고 있다 9월 온에어 예정이에요


모델료 포함 마케팅비는 약 27억 (모델료가 7억)

실제 집행은 실질 9월


금년도 kpi를 작성중인데 제품 출시 및

이슈가 많아 사실 매출액으로 하기 너무 난해하여

Roas를 수치로 들고 싶은데

보통 이럴땐 금년도 첫 제품 출시 (3월)이라면

어떻게 수치를 잡아야 할까요?


사실 광고액 대비 그대로 뽑아내도 크다고 생각하는데 (메인상품 미 출시 및 큰 광고비 지출 부분이 9월 온에어)


어떤 수치를 kpi로 잡아야하는지 막막합니자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마케팅이야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이회계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마케팅 관련법
광고관리전문

함.관.추 (홈페이지=카톡 오픈채팅)

#키워드광고#파워컨텐츠#배너광고
blog119

#떠난고객 #재방문 #성공적-리타겟팅전문

#배너광고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