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보스님들...
다름이 아니라 저희 회사에서 이번에 체험단 운영을 할 계획인데요.
관계자 중 한 분이,
체험단에게 상품을 전달하기 전, 사전에 물건 및 책임비 등등을 물을 수 없냐고 질문했는데,
제가 알기로는 업체는 체험단에게 상품을 주기만 할 뿐, 돌려받지 않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혹시 제가 잘못 안 것일 수도 있어서
체험단 운영 경험이 있으신 보스님들에게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빠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50리터
2019.05.02 08:58
조회수 878
답변 2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보스님들...
다름이 아니라 저희 회사에서 이번에 체험단 운영을 할 계획인데요.
관계자 중 한 분이,
체험단에게 상품을 전달하기 전, 사전에 물건 및 책임비 등등을 물을 수 없냐고 질문했는데,
제가 알기로는 업체는 체험단에게 상품을 주기만 할 뿐, 돌려받지 않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혹시 제가 잘못 안 것일 수도 있어서
체험단 운영 경험이 있으신 보스님들에게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빠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