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담당자가 아닌데, 업무 땜빵을 하다 보니.. 기본적인 지식이 너무 부족하네요.
전임자가 GDN 캠페인 진행해둔 게 있는데,
최종 URL을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랜딩 페이지로 설정해 두었더라구요.
광고를 통해 이 랜딩 페이지로 넘어가서 회원가입을 한 이력과, 앱 다운로드까지 진행한 이력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요?
구글 애즈 상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한 건가요?
금액은 꽤 태운 상황인데 전환수가 0이라서
최종 url이 직접적인 앱 다운로드 url이 아니라 그런 건가 해서요.
회원가입을 하면 앱 설치를 진행해야하는 흐름인데,
성과를 어떻게 확인하면 좋을지 (대략 추산이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뷰수와 회원가입 수는 확인이 가능한 관리자 사이트가 있는데요.
해당 광고를 통해 들어온 것인지 아닌지는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