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모수 모집(잠재 고객 풀 확장)을 위해 트래픽 광고를 많이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주변에서 들은 바로는, 대부분의 브랜드나 마케터들이 트래픽보다는 전환 광고에 거의 올인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트래픽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면서 동시에 전환 광고로 실질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병행 전략이 필요하지 않을까 고민 중입니다.
단기적인 매출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함께 키워가는 접근이 중요할 것 같아서요.
혹시 비슷한 고민을 해결하신 경험이 있으시면 자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