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네이버 스토어 툴에 생겨난 '마케팅 링크 관리' 관련해 문의 드립니다.
생성 된 스토어 마케팅링크(제품링크)인 https://mkt.shopping.naver.com/link/~블라블라 URL값을
구글ADS 최종URL(랜딩)으로 심었더니 오류인건지 정책위반인건지 본인확인이 필요하다라는
메세지만 반복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카톡이던 어디던 위 링크는 정상적으로 보여지는 상황인거고...
결국 구글ADS에서 크롤링 접근제한으로 인한 리다이렉션 포함 링크로 콘텐츠 불일치 판정을 받고
제한이 걸린거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UTM 파라미터도 안먹히고 매개변수 조정도 모호하네요..
혹시 네이버 스토어의 마케팅 링크URL이 구글ADS 최종URL에 정상적으로 먹히는지
또는 우회하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지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