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에서 각 미디어별 사용자획득 데이터를 보고있는데,
데일리 합산과 기간별 합산값을 비교하여, 중복율을 계산하고 있습니다.
(데일리합산/기간별합산=미중복유입)
그럼, 각 매체별 중복율을 계산이 되는데,
이를 줄이기 위해서 '타겟팅모수변경/모수디타겟팅/소재변경' 등의 방법으로 시도중입니다.
혹시 관련해서, 더 효과적인 중복고객 제거를 위한 방법을 아실까요? (ga4 설정이나, 미디어 운영방식에서)
그리고 추가로,
tiktok_paid, IG_piad 와 같은 항목들이 생기는데, 해당 utm으로 진행한적이 없습니다.
위와 같이 나오는 사유는 무엇일까요?
아시는분들의 다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측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