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메타광고 랜딩페이지 통한 DB 수집 시 세팅?

2025.04.21 11:00

유쓰케터

조회수 18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45%

안녕하세요.


광고를 클릭하면 랜딩페이지로 연결되고, 랜딩페이지 내에서 '이름/전화번호/업체명'을 남기도록 하는

전환 광고를 돌리려고 합니다. 질문이 2가지가 있는데요.


1. 캠페인 목적을 판매로 해야 할까요? 잠재고객으로 해야 할까요?


2. (판매라면) 전환 이벤트를 어떤 것으로 설정해야 할까요?

(저희 랜딩에는 문의를 넣는 버튼이 2가지가 있습니다. 2개의 버튼을 1개의 이벤트로 설정해서 맞춤 전환을 돌려야 할까요? 아니면, 기본 전환 중에 '등록 완료'를 해야 할까요?)


3. (잠재고객이라면) 전환위치를 웹사이트로 하고, 마찬가지로 어떤 전환 이벤트를 설정해야 하나요?

(등록완료를 해야할지, 요청제출을 해야 할지, 잠재고객을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메타캠페인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0리터 중 80%인 16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