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클릭 후 랜딩은 홈페이지로 떨굴 생각입니다.
하루예산 5만원입니다.
1) 초기 캠페인 세팅은 트래픽, 잠재고객, 판매 중 어떤걸로 하는게 좋나요?
2) 문의하기/렌탈신청하기에 픽셀을 심어서 결과 값을 확인할 것 입니다. / 잠재고객/전환캠페인이 좋을까요?
3)예산이 5만원인데 1캠페인/1광고세트/소재4개 (청호/쿠쿠/코웨이/LG) URL 다 다르게 해서 세팅해도 괜찮을까요? (각 브랜드에 맞는 페이지)
아니면 그냥 페이지 1개로 통일시키는게 나을까요?
좋은방법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