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필도Trigger Point 필도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2025.04.11 10:46
soom1
조회수 62
답변 0
최근 지표 대부분 좋게 나온 크리에이티브가 있었는데 다른 브랜드나 비슷한 캠페인에 조금 변형해서 다시 써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비슷한 포맷을 반복적으로 써도 효율이 유지되나 싶기는한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soom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굿도메인
2열치
3김완진
4시리아이
5blog119
6애플개발자
7BGROW
8이프로애드1
9MRES
10순위올리기전문
3BGROW
4MRES
5시리아이
6이프로애드1
7애플개발자
8탐구하는H
9심야조
10마케팅보안관
1BGROW
2굿도메인
3MRES
4열치
5이프로애드1
7시리아이
8순위올리기전문
9blog119
10김완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oom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