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스플레이 광고 예산 관련해서 질문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예산이 일일 소진비용보다 훨~씬 커도 상관 없는걸까요?
하루 평균 소진액이 50만원~100만원 정도 되는 캠페인이
예산이 몇천만원 단위로 설정되어있고
하루에 한번씩 일정금액이 자동증액되는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이대로 쭉 진행해도 별 문제없을까요?
아니면 하루 평균 소진액의 2~3배 정도로 줄이는게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7:55
조회수 113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컬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