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략 2주 전부터 광고 성과가 이전보다 더욱 낮아져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 1개의 캠페인 내 5개 광고 세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광고 세트에는 1~3개의 광고를 집행 중입니다.
광고 집행 비용은 1일 20,000~30,000원부터 총 예산 1,000,000원까지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1) 캠페인 내 광고 세트가 많을 경우 광고 노출, 도달 측면에서 효율이 떨어질까요?
(2) 광고 세트 타깃에 맞춤 타겟 제외로 웹사이트 방문자와 n월 이전 리드를 제외하고 있는데 이 경우에도 광고 성과가 저하될 수 있을까요?
(3) 캠페인 내 활성화된 광고 세트는 5개이나, 설정(on)으로 되어 있는 타 광고 세트로 인해 효율이 떨어질 수도 있을까요?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