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고 전환 추적 중 궁금한 사항이 있어 문의 남깁니다.
광고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유입 및 전환 발생 시,
광고 중복값을 필터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메타 통해 스마트스토어 유입 → 상품 미결제 →
GFA 다이나믹 통한 광고 리타기팅 → 스마트스토어 유입 → 상품 결제
위와 같은 경우일 때,
두 광고 모두의 기여기간 내 상품을 구입했다면 양쪽 모두에 전환값이 잡힐텐데
중복값을 필터링 할 수 있나요?
메타는 현재 킵그로우 활용해서 추적 시작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나가는사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