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바니블라썸 브랜드를 운영중입니다.
지금 주력 오픈마켓은 쿠팡 로켓그로스, 로켓 배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입니다!
세가지 중에 가장 고민스러운게 쿠팡 로켓그로스입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우선 쿠팡 로켓그로스를 제대로 시작하게 된 건 올해 1월부터입니다.
광고를 그냥 쿠팡에서 추천하는대로 돌리다가 완전 효율이 엉망진창이라 유투브, 아이보스 게시글을 통해 배운것들을 실행하니 광고 효율이 엄청 좋아졌습니다.
기존 300~400프로의 효율이 나오던게 2월달 740프%, 3월달 현재 810%정도 효율이 나오고 있습니다.
END ROAS의 경우 자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전 제품이 300%이하 입니다.
현재 광고효율도 양호하기 때문에 광고비를 대폭 증액시켜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저희 제품의 카테고리 트래픽이 부족해서인지 매출의 증가는 없습니다ㅠㅠ
기존 12만원에서 30만원으로 광고비를 증액했는데, 12만원이었을때는 다 사용할떄도 있었고, 아주 조금 남겨놓고 소진을 못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트래픽을 많이 받고자 30만원으로 올렸는데, 증액하기 전 광고비만큼만 소진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 카테고리 시장이 작아서 어쩔수 없는걸까요!?
시장자체가 작은 시장이라면 목표 ROAS를 낮추어도 매출이 증가하진 않을거라는 생각인데,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