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1. META광고에서 집계된 구매전환 매출과 실제 매출의 차이가 30%이상으로 매우 큼.
2. 원인파악중 META의 이벤트 관리자에서 이벤트 매칭 품질의 점수가 너무 낮음 3.4점...(10점만점)
3. 플랫폼에 문의했으나 플랫폼에서는 제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품질지수를 높일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식스샵을 이용해 자사몰 플레이중입니다.
기존에 CAFE24를 사용하다가 모종의 사유로 식스샵으로 옮겨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마케팅 채널은 META 1군데이며, 브랜드 초기단계이기때문에 소재반응 테스트중으로 월예산이 300만원정도로 타이트하게 운영중에 있습니다.
우선, 자연유입으로 인한 매출은 0에 가깝다고 보고 있습니다.
자사몰 오픈한지 1개월밖에 되지 않았으며, 마케팅도 공격적으로 진행중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0일것으로 추측중에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는데, META에서 집계된 구매전환 매출과 실제 자사몰의 매출이 차이가 너무 큰상황입니다.
대략 30%이상 차이가 납니다. 여러 군데 확인해본결과 META에서 집계되는 API를통한 이벤트 매칭 품질이 매우 낮은상태이더라구요.
이벤트 매칭 품질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느립니다빠릅니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