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0리터

킵그로우 스마트스토어 구매 전환 광고 타겟(기존타겟,어드밴티지+타겟)

2025.03.21 13:51

ROTALA

조회수 125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예전에는 인앱광고로 매출 발생을 시키다.

애플 수수료 이슈로 인앱광고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어쩔수 없이 킵그로우 스마트스토어 구매 전환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사몰이 있으나 같은 광고비 소진시 저는 스마트스토어에서의 매출이 더 잘나오는 편입니다)


메타 마케팅 프로님

자사몰 대행을 잠깐 부탁드렸던 마케터님

챗gpt 


에서는 요즘에는 주로 구매 전환 광고시

기존타겟 보다는 어드밴티지+ 타겟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지금 기존타겟 논타겟으로 광고를 운영중이나

지금매출로는 제 인건비도 안나오고 적자와 흑자의 경계선에 있는 상황입니다.

과거에  수년간 인앱 광고를 했을때는 체감상 로아스가 500% 이상 나와 주었고 지금보다 매출이 훨씬 좋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 구매전환 광고를 하는데 이게 최선인가

메타광고의 꽃은 구매 전환 광고라고 하는데

과거에 진행하던 프로필 방문 링크클릭 캠페인만 못한게

납득이 안되고 답답한 마음에 궁금증과 물음표가 계속 생기게 되어서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존 타겟 논타겟 사용하는것을

어드밴티지+ 타겟으로 변경을 해야하나라는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어느정도 활성화가 되어있으며 (팔로워 5만이상)

스토어에 상품 후기도 수천개씩 있는 상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판매 제품은 여성 패션 악세사리 

판매가 2만원~10만원 사이

를 판매중입니다.


질문 드립니다!

01. 저와 같이 킵그로우 광고를 운영하는 경우

어드밴티지+ 타겟을 사용하는것이 맞을까요? 대부분 어떻게 운영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02. 만역 사용해야 한다면 논타겟이 맞을까요

아니면 최소한의 성별, 나이, 관심사 정도는 세팅해 주어야 하는것이 맞을까요?


03. 지금은 구매에 예산을 100% 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트래픽(콘텐츠 조회) 를 적절하게 섞어주여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킵그로우스마트스토어메타광고인스타그램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000리터 중 80%인 80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OTAL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