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판매자 계정 센터상에 제품 가격이 불일치

2025.03.20 13:21

아오오

조회수 70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구글 판매자 계정 센터상에 제품 가격이 불일치라고 해서 수정을 하면 다시 이상한 가격으로 다시 판매자 계정 센터 제품상에 입력이 되는 거는 어떤 이유들이 있나요?


호스팅사 통해서 연동을 시켰었는데요, 혹시나 호스팅사에서 관리나 피드 연동오류 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연결해제를 했는데도, 뭔가로 부터인지는 모르지만 가격 오류 정보가 구글 판매자 계정 센터상의 제품에 키인이 되는 것 같아서요, 일단 수동으로 고치면 또 이상한 가격으로 키인이 되어 있는 듯 해서요


----두번째 글 입니다.---도움이 되시라고 적어봅니다.

구글측에 여러번 연락을 했는데요, 구글은 as 가 많이 없어서 구글헬퍼에 물어보면 계속 돌고 도는 문의와 답글이 오더라고요, 그래도 구글 헬퍼에 문의 및 이메일 꼭 남기시면 오늘같이 3~5일 정도 걸려서 연락이 오다라고요

기본적으로 구글 판매자 센터에 문제가 있으면 일단 호스팅사 또는 상품 피드 가격 연동, 특히 제품 정보 연동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해야 하는데요, 이게 한가지 이유로 일어나지 않으니, 꼭 여러 방면을 점검하셔야 됩니다. 저희는 가격 정보 불일치 , 배송정책? 과 반품 정책에서 불일치라고 해서요, 특히 가격정보 불일치는 저희가 자체적으로 수동으로 판매자 계정 센터에서 일일이 우선 수정을 했고요, 배송정책은 판매자 계정 센터에 가서 잘 보셔야 합니다. 일정금액 이상의 경우에 배송비 금액, 그리고 일정금액 이상일 경우 배송비가 무료일 경우에는 0 원으로 해야 됩니다. 이게 상품 정보상의 가격에도 mix 가되면서 가격이 불일치하게 가격자체가 자동으로 배송비와 함께 계산되서 오류가 뜹니다....저희도 아직 완전히 수정된 것이 아니라 다시 구글봇이 확인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또 나중에 글을 올리겠습니다.

구글판매자계정센터구글판매자계정
목록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오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