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현재 집행중인 캠페인 2건 정보입니다.
[캠페인1]
트래픽 목표
영상 소재
일예산 15,000원
노출수 900회 ~ 600회
클릭률 7.19 ~ 10.39
[캠페인2]
트래픽 목표
배너 소재
일예산 15,000원
노출수 1700회 ~ 1200회
클릭률 8.95 ~ 4.89
참고로 두 캠페인 각각 다른 오픈마켓 링크 삽입했고
인스타만 노출했습니다.
질문1. 위 광고들은 효율이 좋은 편인가요?
질문2. 같은 예산 같은 타게팅(나이, 성별)인데 노출수 차이가 커서 이유가 궁금합니다.
질문3. 어떻게 해야 캠페인1도 노출수가 10,000이상으로 나올 수 있을까요?
메타광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