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전환광고를 집행하고 있고,
아래와 같이 한 제품으로 다양한 타겟의 여러가지 소재를 만들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3/13일에 소재 모두 한번 수정했음)
Q1. 거의 일주일정도 됐는데, 어떤 소재들은 노출이 잘 되는데, 어떤 소재들은 아예 노출이 안됩니다
이건 해당 소재가 반응이 없어서 효율이 떨어진다는건가요?
1) 이런 소재는 최소 몇일정도 돌리고 OFF를 시켜야 하는지,
2) 머신러닝이 학습이 끝날때까지는 지켜봐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ㅠ
3) 혹시 소재를 삭제했다가 똑같이 다시 만들어서 돌려보면 2번째에는 노출이 잘 될 수 있을까요?..
Q2. 전환광고 + 트래픽광고를 같이 돌리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는 말이 있던데,
이렇게 해서 효율을 더 봤다고 경험하신분들 있으실까요?
Q3. 저 같은 경우 건강기능식품인데, 건기식의 경우 인스타에서 광고효율을 높이기 위해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선배님들 피드백 한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ㅠ 아 참고로 광고는 자사몰로 꽂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