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워링크 1순위 노출 목표로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나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로 확인하면 경쟁사가 1순위,
구글 크롬 일반모드나 네이버 광고플랫폼 노출현황보기로 확인하면 저희가 1순위로 나옵니다.
노출 순위에 캐시 영향이 있는 것은 알고 있으나 입찰가를 평소에 2배 정도로 올려도 경쟁사가 1순위라서요.
네이버 측에서는 노출현황보기는 참고 데이터일 뿐, 실제 노출되는 것이 더 정확한 순위라고 합니다.
이 경우에 경쟁사가 입찰가를 정말 높게 설정한 것인지, 특정 입찰가중치를 설정한 것인지, 노출 순위 오류인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