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 관련하여 몇 가지 질문드립니다.
1. 맞춤이벤트 사용 시, 픽셀에 집계된 맞춤이벤트 수가 별로 많지 않은 상황에서도 해당 맞춤이벤트 사용 가능할까요?
예를 들어 설정한 맞춤이벤트는 구매고, 구매단가가 100만 원이라, 현재 데이터가 200건 정도밖에 쌓이지 않은 상황이 있다고 가정했을 때, 해당 맞춤이벤트가 픽셀에는 200건밖에 쌓이지 않았어도, 해당 맞춤이벤트를 바로 전환 목적의 광고에 활용해도 무방할까요? 아니면 적어도 4-5,000건 정도는 쌓여야지 해당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을까요?
현재 해당 이벤트를 전환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면 광고콘솔에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성과가 너무 적습니다. 이 이벤트에 광고를 최적화하면 캠페인 성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다른 이벤트를 선택하세요."
2. 만약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은 시기에 이러한 고관여 맞춤이벤트의 발생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어쩔 수 없이 데이터가 쌓일 때까지는 앱 설치 같은 표준이벤트를 활용하거나, 결제시작과 같은 상위 퍼널을 먼저 맞춤 이벤트로 지정해서 활용해야 할까요?
아이보스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