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건기식 메타광고 집행 중입니다.
스마트스토어링크로 연결해 광고 중인데
스마트스토어 주문통계를 보면 3~5사이에 주문이 많은 편이라
메타광고 집행 시 특정기간 예산 증가 설정을 통해 특정 시간대만 예산을 증액해 달라는 타부서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3시~5시 3시간 정도만 예산을 5000원~10000원 정도 증액을 요청하는거 같은데
실제로 특정시간대 예산 증액 기능을 사용해 본적은 없지만
단시간에 예산 조율을 광고성과 저하를 가져올 수 있는걸로 알고
특정 시간대 예산 조율이 크게 의미가 있을까 싶은 생각인데
다들 특정기간 예상 증가 기능을 써보셨을때 어떤 의견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