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전 함께 일했던 동료가 회사를 차렸다는 소식을 들었고
그 사람이 하는 회사에서 하는 상품 진행이 필요하여 연락했습니다
소셜커머스 체험단 진행을 요청했고 선지급을 무조건적으로 요청하여 지급했습니다
그러나 실구매자가 많아져 상품 조달에 어려움이 생겨 예상보다 체험 수량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미진행 분에 대한 환불을 요청했고 알겠다고 하더니무응답이네요 ㅋㅋ
환불 요청한게 1월 31일. 간간히 답 한번씩만 오고 전화 카톡 다 씹고
2월 12일에 주겠다고해놓고 또 잠수타고 ㅋㅋ 그래도 나름 동고동락했던 사람인데 실망 그 자체
역시 사람은 믿으면 안되는가봅니다..
이제 내용증명 보낼 예정이고 대표님 가족이 법조인이라 이후에는 아마 법대로 처리할 것 같습니다
대표님께서 상황을 이해해주셔서 저에게 아무말씀도 하지 않으시지만 너무 화가나고 눈치보이네요
대금 미지급이나 환불 무응답 과 같은 경험 있으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