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스킨케어 제품 광고를 Google Ads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디멘드젠(Demand Gen) 과 실적 최대화(Performance Max) 캠페인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아래는 10월20일부터 2월 초까지 대행사와 함께 했던 결과치입니다.
전환 목표 설정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첨부된 스크린샷처럼 현재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에 체크되어 있으며:
• Add to Cart는 1,000원
• Begin Checkout은 3,000원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잠깐 광고를 대행했던 업체에서 해당 설정을 적용한 것인데, 기본 설정으로는 ‘모든 전환에서 동일한 가치 사용’이 체크되어 있는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이 설정이 최적의 방식인지, 혹은 수정이 필요하다면 어떤 기준으로 조정하는 것이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것 때문에 현재 실적이 좋지 않은건지 궁금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