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페이스북] 전환 광고 방식에 대해

2025.02.06 22:47

화이팅힘내자아자

조회수 24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현재 앱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독 이벤트를 목표로 잡고 전환 광고를 돌려보고자 하는데요.


여러 가지 방향으로 설정을 할 수 있더라고요.

1) 어드벤티지앱+ 광고

2) 어드벤티지 타겟

3) 어드벤티지 노출

4) 올 수동


현재 앱 서비스의 지난 구독 유저군을 보면 거의 대부분 25-39 여성이라,

인구통계학적 타겟은 어느 정도 명확한 편입니다.

예산은 일 100만 원 수준이고, 객단가가 높은 제품이라 전환 이벤트 한 건당 약 15만 원 정도 비용이 듭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전환 광고를 돌리는 게 가장 적합할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메타페이스북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