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데 저희 회사 특성상 대리점판매, 본사직접판매로 나눠 운영중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를 브랜드스토어 단일품목 / 브랜드카탈로그(본사스토어+대리점스토어 같이 묶여있음) 광고로 나눠 쓰고있습니다.
근데 브랜드스토어내 단일상품으로 세팅한 검색광고는 보통 품질지수가 못해도 5~7칸사이로 유지중인데
브랜드카탈로그는 클릭율 낮은 키워드 거르고 시간대바꾸고 이것저것 다해봐도 품질지수가 2~4칸사이로
낮게 잡히는데... 이거 방법이 없을까요 브랜드카탈로그는 효율이 너무 안좋은거같은데 품질지수를 올리기가 너무힘드네요ㅜ
브랜드카탈로그는 어떤방식으로 품질지수점수가 올라가는지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