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브랜드 및 신제품 런칭 시 세부 홍보 계획서 작성 방법

2018.10.04 09:54

징쓰

조회수 4,57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현재 회사에서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 런칭을 앞두고 있는데

세부 홍보 계획안을 작성해서 보고하라고 하네요..

제안서는 써봤는데 세부 홍보계획안은 어떻게 써야하는건지 감이 안잡혀서요..


목차는 1. 개요 (컨셉, 타겟), 2. 홍보방안 (채널, 채널별 세부계획, 비용 및 기대효과), 3. 홍보 일정

이렇게 쓰려고하는데 보통 이렇게 쓰는게 맞나요..?

홍보 채널은 오프라인/온라인 나눠서 쓸건데 머리가 터질거 같네요 ㅠㅠㅠㅠ


보통 브랜드, 제품 세부 홍보 계획안 작성할때 어떻게 써야하나요 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브랜딩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50리터 중 80%인 12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