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브랜드 및 신제품 런칭 시 세부 홍보 계획서 작성 방법

2018.10.04 09:54

징쓰

조회수 4,097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현재 회사에서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 런칭을 앞두고 있는데

세부 홍보 계획안을 작성해서 보고하라고 하네요..

제안서는 써봤는데 세부 홍보계획안은 어떻게 써야하는건지 감이 안잡혀서요..


목차는 1. 개요 (컨셉, 타겟), 2. 홍보방안 (채널, 채널별 세부계획, 비용 및 기대효과), 3. 홍보 일정

이렇게 쓰려고하는데 보통 이렇게 쓰는게 맞나요..?

홍보 채널은 오프라인/온라인 나눠서 쓸건데 머리가 터질거 같네요 ㅠㅠㅠㅠ


보통 브랜드, 제품 세부 홍보 계획안 작성할때 어떻게 써야하나요 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브랜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멍냥이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50리터 중 80%인 12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