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라세요. 메타 광고 그룹이 효율이 좋아서 예산을 올리면 꼭 효율이 무너지더라구요ㅠ
예산 사용 비중을 좀 늘리고 싶은데 복사증액을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기존 광고세트의 효율 나오는 지점의 예산은 유지한채로 새로운 소재와 광고그룹을 하나만들어서 새로운 그룹의 효율을 잡아나가야하는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촙마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