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배경
현재 **Meta(페이스북 광고)**에서 구글 태그 관리자(GTM)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연동하였습니다.
가져온 데이터 중 가장 중요한 Purchase 이벤트를 활용하여 **맞춤 타겟(Custom Audience)**과 **유사 타겟(Lookalike Audience)**을 생성하려고 합니다.
Purchase 이벤트의 데이터 수는 796건입니다. 하지만, 유사 타겟 생성 시 5%로 설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 타겟 규모가 1,000명 미만으로 표시되며 생성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질문 요약
- Purchase 데이터(796건)를 기반으로 유사 타겟 생성 시 예상 규모가 1,000명 미만인 문제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 이 문제를 해결하여 유사 타겟을 생성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추가 참고사항
- 현재 META와 구글 태그 관리자는 정상적으로 연동된 상태이며, 이벤트 데이터(Purchase)가 META에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 문제 해결 방안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변민준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