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안팀장안팀장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2025.01.07 14:56
촙마켙
조회수 361
답변 1
안녕하세요!
메타 전환 최적화 이벤트를 장바구니 담기or결제 시작으로해서 빠르게 머신러닝 끝내는게 구매로 잡았을 때보다 효율 차이가 엄청나게 큰가요?
저희 예산이 7일이내 50건 구매 전환에 맞춰서는 안되서ㅠㅠ 전환 목표를 바꾸면 효율이 더 좋아지는 건지 궁금하네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MRES
6blog119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BGROW
10이프로애드1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bcheck
7애플개발자
9이프로애드1
10마케팅칼잡이
2bcheck
3MRES
4열치
5애플개발자
6순위올리기전문
7김완진
8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