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계정 분석과 인사이트 수치가 상이 합니다.
2개의 영상의 광고 세팅과 예산을 모두 동일하게 집행하였는데,
1개의 영상의 도달 수치가 반절 이상 낮아졌습니다. (조회,노출,cpv 수치 거의 동일)
또한 광고 계정 내에 영상 시청 결과(2초)이상 수치도 거의 동일한데
인스타그램 내 실 조회수를 확인하면 4만회 / 9천회로(도달수치 낮아진 영상) 차이가 많이 납니다.
도달 수치가 반절 이상 낮아져서 그렇다고 하기엔 광고 계정 분석 영상조회로는 큰 차이가 없는데
왜 인스타그램 내에 실 조회수에서 큰 차이가 나는지 분석을 어떤식으로 해야할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바켜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