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즈 계정이 10월에 정지되었다가, 12월 현재 다시 활성화 되었습니다.
10월 정지되기 전까지는, cpc 약 300원 대 / ROAS 300% 로 업계에서 매우 준수한 효율이었습니다.
동일한 광고를 약간의 화면만 수정하여 (리뉴얼), 12월 현재 재활성화 된 이후 다시 개재하였습니다.
그런데, cpm 및 cpc가 거의 10~20배 넘게 상승하고, 아예 매출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광고비 소진액이 하루 5만원~80만원으로 들쑥날쑥합니다. 예전엔 이러지 않았습니다. (일예산 40만원)
원인이 뭘까요?ㅠㅠㅠㅠ 최적화 점수는 97.5 점입니다.....
한번 정지되었다가 풀려난 계정은 노출경쟁에서 밀려버리는 걸까요? 너무 답답합니다.
이럴 때 파훼법을 알려주세요.. 신규 계정 생성해야할까요?
기존 캠페인 일시정지 후 복사, 붙여넣기로 신규캠 다시 시작했는데도 여전히 위와 같은 현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꼭 알려주세요 ㅜㅜ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머신짱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