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애즈로 앱설치 캠페인 및 동영상 전환 캠페인 운영중에 있습니다.
앱설치 캠페인의 경우 광고그룹을 5-8개로 운영중에 있으며
동영상 전환 캠페인의 경우 광고그룹을 2개로 지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아래와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앱설치 캠페인 : 하나의 광고그룹에 하나의 애셋만 셋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ㄴEX. 광고그룹1 : 아우터 제품 / 광고그룹2 : 가방 제품 등
동영상 전환 캠페인 : 하나의 광고그룹에 여러 애셋을 셋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ㄴEX. 광고그룹1 : 롱폼 영상 셋팅
ㄴEX. 광고그룹2 : 숏품 영상 셋팅
문제는, 여러 광고그룹 중 특정 광고그룹/특정 애셋에 비용 소진이 집중된다는 것 인데요..ㅠ
광고그룹 전체적으로 비용이 고르게 소진될 수 있도록 하고 싶은데..
구글 머신러닝 최적화 특성상 이는 불가한 것일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또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