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근무한지도 꽤 오래 되어가고 있는데, 검색광고 위주로만 하다 보니 타 매체 또는 타 영역에 대해 지식이 부족합니다. 그렇다고 이직을 할 수도 없고요 ㅠㅠ..
간접으로라도 해당 매체들 성과나 광고 운영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네이버 디스플레이 메인 지면이나 신제품 브랜드검색광고 등등 집행해본적이 많지 않아 데이터가 많이 적은데, 다른 분들은 경험해보지 못한 영역에서는 어떻게 운영중이실까요?
역량을 키우고 싶은데, 기준이 없고 경험치가 최우선일 듯 싶은데 경험을 할 수가 없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