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정] 새로 만들어서 결제카드 등록중이었는데 계정이 비활성화 걸렸습니다.
지원팀에 문의해도 계속 문제가 발생했다고만 뜨고 문의가 안되네요.
인터넷에 나온 지원하기 팀에 문의하는거나 1:1 채팅창도 안뜨는데 답이 없는걸까요.
아 참고로 비즈니스 계정은 살아있습니다. 만약에 [내 계정] 비활성화 못풀면 비즈니스 계정으로만 광고집행하고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