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하는데,
전환광고 일예산 100만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타겟팅을 전혀 건들지 않고 페이스북 머신러닝에 의존합니다.
머신러닝이 끝나면 구매했던 고객들과 비슷한 성향, 타겟에게 자동으로 노출이 되며
전환이 발생이 되어왔어요.
점점 공부할수록 이 부분에서 어려워 집니다.
기존에 타겟팅을 건들지 않아도 3달이면 빈도수가 2.5~3을 찍는데,
타겟을 여성 30~60 으로 잡고 100만원을 쓰면 효율이 정말 안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테스트를 해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 상황에서 타겟을 잡고 광고비 집행하는것이 일반적으로 더 좋은 광고운영 일까요?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