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메타 광고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비슷한 상황을 겪어보신 분들이 있을까 해서 문의 남깁니다.
우선 비즈니스 자체가 접근이 안되는 것은 아니고 하나의 광고계정만 제한된 상황입니다.
제한 사유는 " 오해의 소지가 있는 비즈니스 관행" 을 사유로 소재 하나가 반려가 났었고 구체적인 사유를 알 수 없어서 같은 내용의 소재를 다시 등록을 했는데 이게 반복적 규칙위반이 되어 계정에 대한 정지가 된 상황입니다.
질문드리고 싶은 부분은 검토 요청은 넣어두었는데 일주일째 검토중 상태에서 넘어가질 않아서 기다리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건지 혹은 포기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야 하는지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을 말씀드리면, 보험,의료 등 까다로운 업종은 아니고, 소재의 경우 동일한 내용으로 언어별로 번역하여 세팅을 했는데 똑같은 내용인데 그중 한 개의 언어만 반려가 난 상황입니다. 사유를 알 수 있으면 소재를 삭제하거나 수정을 하겠는데 똑같은 내용인데 어떤 언어는 문제가 없고 어떤 언어는 제한이 되니 어디가 문제인지도 알 수 없는 상태에서 검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확답은 메타 측에서만 받을 수 있다는건 알지만 광고계정만 제한이 되었던 경우 다시 활성화가 잘 되는 편인지, 검토중 상태에서 계속 기다리는것 외에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없는지 메타 광고계정 제한 풀어보신 분들의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메타 지원팀에 문의도 해 보았으나 지원팀에서는 검토팀의 의견과 일정을 알 수 없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