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패션 브랜드에서 직접 광고 집행 중입니다.
다름아니라 메타 광고 관련한 동영상 강의도 시청하여 하나씩 따라하면서 실행중인데요
전환광고 타겟 부분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예를 들어 저희 쇼핑몰의 타겟이
'대한민국에 거주중인 수영복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 이라고 정한다면
1/ 핵심타겟
: 위치 (대한민국) / 연령 (20-30) / 관심사 (수영복)
2/ 맞춤타겟
: 웹사이트 방문자 30일
3/ 유사타겟
: 유사도 n%
1 핵심타겟 & 2 맞춤타겟 & 3유사타겟 으로 모두 설정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2와3만 설정하는 것이 좋을까요? 트래픽광고도 별도로 돌리고 있는데 트래픽광고로도 동일한 핵심타겟을 상대로 광고를 돌리고 있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