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제품에 4개의 세트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1. 수동광고 (소재4개)
2. ASC(어드벤티지) (소재3개)
3. 맞춤타겟 (소재6개)
4. 유사타겟 (소재6개)
-------------------------
총 캠페인은 3개이며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한 캠페인 안에 있습니다.
소재는 모두 동일한 영상입니다. 수동과 ASC의 소재가 다른 이유는 집행하다가 성과가 나오지 않는 건 OFF했기 때문입니다.
-------------------------
수동광고, ASC만 돌리고 있다가 어제 맞춤타겟, 유사타겟을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당일 ROAS가 너무 처참하네요. 세트끼리 비딩을 하기 때문일까요?
이렇게 많은 세트를 동시에 돌려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