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구글애드 전환 이벤트 관련 문의

2024.08.13 19:34

비겐의료기

조회수 143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70%

안녕하세요

구글애드에서 전환 설정 시 태그 설치 방법에 따라 노출되는 구조가 달라서 문의 드립니다.


- 직접태그 설치 시 [google 태그] 를추가하고 [이벤트 스니펫]을 추가하는 형태로 나와지는데

[google 태그] 정의를 보면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태그 설치가 필요하다고 나와 있더라구요.


- gtm을 통한 태그 추가 시 [전환id] / [전환] 라벨 값만 추가하는 방식인데

이럴경우 직접설치에서 [google 태그]의 역할을 하는 것은 없는 걸까요 ?


예전에는 [google 태그] 가 전체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어야 각 액션별 삽입된 이벤트 수집이 원활하게 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gtm을 통한 태그 설치시 별도 공통 태그가 필요하지 않을까 해서 문의 드립니다.


아니면 gtm을 통해 작업하는 page_view 이벤트가 직접설치 방식에서의 [google 태그] 역할을 하는 것일지 궁금합니다. 


구글구글애즈
목록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