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매출최적화 캠페인 상품별 광고수익률 차이가 학습에 영향을 미칠까요?
쿠팡 광고 직접운영중인데
이번달 효율이 너무 떨어진 캠페인이 있어요 ㅠㅠ
판매량이 비슷한 두개 상품을 하나의 캠페인에 넣고
매출 최적화 캠페인으로 돌리고 있는데,
이게 데이터가 좀 이상하게 되더니 매출이 뚝 떨어지네요.
A상품은 노출수 150만에, 클릭수 1700회, 광고수익률 90%
B상품은 노출수 20만에, 클릭수 600회, 광고수익률 300%예요..
이렇게 되면서 평소보다 광고비도 줄고, 광고수익률도 250%나오던게 150나오고있어요
고수분들 혹시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할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두리두리둥글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