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GDN] - 입찰전략(전환수 OR 클릭수 최대화), 리타겟팅 세팅 방법

2024.08.11 10:47

데이즐

조회수 61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안녕하세요.

GDN 세팅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글 남깁니다.

현재 세팅 상황은 이러합니다.

[세팅 상황]

1. 캠페인 목표  : 웹사이트트래픽  (세부  : 컨퍼런스 참가 모집) 

2. 광고 일정 :  약 2주

3. 일예산 : 125,000원

4. 랜딩페이지 :  자사 홈페이지가 아닌,  이벤터스 페이지 (스크립트 삽입 및 전환트래킹 불가능)


[질문]

1.  랜딩페이지가 자사 소유의 페이지가 아니라 전환값 트래킹이 불가하기 때문에
 캠페인 목표를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설정했는데, 이 접근방식이 맞을까요?


2. 이러한 경우에, 입찰전략을 클릭수최대화/전환수최대화  어떤 것으로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추천하는 하는 방식을 알려주시고, 그 이유도 설명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런데 아래 사진처럼 클릭 관련된 입찰전략이 안보입니다. 이건 왜이런 걸까요..?)



3. 추가로, 자사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들을 리타겟팅 모수로 활용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태그 삽입 되어있음, GA4/GADS 연동 되어있음, 이전에 GDN 돌렸었음)

어떠한 방식으로 셋팅해야하는 걸까요?

현재 타겟팅 세팅은, 광고그룹에 아래와 같이 따로 설정해둔 상태입니다. 

1) 게재위치 

2) 잠재고객 

3) 주제

4) 키워드

> 이 상태에서 새로운 광고그룹을 만들어,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내 데이터 세그먼트' 를 추가하면 되는건가요..?


질문이 좀 많은데,,

이전에 세팅해둔 내용들 참고해가며 하면서 어찌저찌 살아가고 있으나..

왜 이렇게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발전도 없어서 

아이보스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구글디스플레이네트워크GDN세팅리타기팅구글애즈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0리터 중 80%인 16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