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광고를 처음 접해보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 광고란에 현재입찰가 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제가 알기로는 해당 키워드로 검색해서 해당 링크를 클릭했을 때
저 현재입찰가 비용이 비즈머니에서 소진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순위권에 있는 경쟁업체라면 입찰가를 높여서 광고를 태우는걸텐데
그럼 클릭을 할 때마다 입찰가가 비즈머니에서 계속해서 소진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ip당 1회 클릭 뭐 이런식으로 제한을 걸어두는건지..
이걸 반대로 생각해보면 경쟁업체에서 그런식으로 저희 회사 입찰가를 소진시키는 행위를 할 수도 있을까 싶어서 걱정스러운 마음에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