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미용학원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A학원B학원 2곳을 관리하고 있는데
A학원은 B 학원보다 네이버 파워링크 노출수가 높지만
전환률이 굉장히 낮습니다.
실질적으로 A학원으로 들어오는 문의량이 정말 갑자기 급감했습니다.
B학원도 사실 문의량이 많다고 할수도 없는 상황이구요.
오히려 마케팅을 위한 지출이 낮은 B 학원은 노출수가 낮지만 전환률이 높습니다.
같은 대전 지역이지만 구가 달라서 그런거가 싶기도 하지만 감안하더라도
요즘 A학원의 너무 문의량이 급감해서 답답할 노릇입니다.
어떤식으로 현 상황을 타개하면 좋을까요?
인터넷 광고는 네이버 광고 / 플레이스 광고 / 인스타그램진행 중이며
맘카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의량이 급감해서 전단지 제작 후 발로 뛰며 전단지 홍보도 진행 중인데
사실상 큰 기대가 되지 않은 이 상황에서 어떤 부분부터 해나가면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